KT 모바일 FAQ [My time plan] 가입 후 바로 서비스 적용이 되나요?
네, 가입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며, 월정액은 날짜 계산됩니다.
단, 서비스 해지한 달에는 재가입은 불가하므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 다음달에 신청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 이사를 가는데 중계기 철거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8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모바일 FAQ [휴대폰번호보호] 번호이동을 하면 서비스 이용이 안되나요?
네, 번호이동을 할 경우에는 서비스에 재가입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1599-0274)를 통해서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KT 모바일 FAQ | KT A/S센터에서 유상리퍼를 받을 경우에도 KT 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네, KT 멤버십 포인트로 AS수리비 결제하시는 부분은 대리점이나 KT플라자에 AS 접수, KT A/S센터에서 이용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iPad]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아이패드도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패드 와이파이 only모델은 와이파이망에서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가입이 불가합니다.)
KT 모바일 FAQ [데이터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상태에서 휴대폰 명의변경하는 경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명의변경 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과 3G 모뎀은 해지됩니다.
또한 명의를 받은 고객께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이용을 원하실 경우 다시 데이터 쉐어링(데이터 나눠 쓰기) 개통이 필요합니다.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