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바일 FAQ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으로 충전한 데이터가 얼마나 남았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 케이티 앱, 홈페이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iPad] 일반 휴대폰 사용자도 기기변경을 통해 iPad 개통이 가능한가요?
패드는 패드간에만 기기변경이 가능하므로 일반 핸드폰 사용중인 경우에는 아이패드로는 기기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KT 모바일 FAQ | 요금할인(선택약정)을 선택한 고객도 할부구매 및 현금구매가 가능한가요?
그렇습니다. 요금할인(선택약정)을 선택한 고객도 KT에서 단말기를 구매하는 경우 할부구매 및 현금구매가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 사용 중 모바일 해지 후 해지복구 시 쿠폰의 데이터도 복구 되나요?
모바일 해지 시 쿠폰의 잔여혜택은 모두 소멸되며, 해지 후 해지복구 시에도 쿠폰의 잔여 혜택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KT 모바일 FAQ | 아이폰에서 이용 가능한 약정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3G의 경우에는 쇼킹스폰서 기본형2와 스마트스폰서3로 개통 가능하고, LTE인 경우에는 LTE스폰서3로, 5G인 경우에는 5G스폰서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스폰서 가입 시 대상 단말일 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 신청도 가능합니다.
KT 모바일 FAQ | [LTE 데이터쿠폰] 명의변경, 번호변경, 기기변경 등 각종 변경 시 사용중인 LTE 데이터쿠폰이 유지되나요?
명의변경/해지 시에는 잔여 혜택이 소멸되며, 번호변경, 기기변경 시에는 LTE 데이터쿠폰의 잔여 혜택이 유지됩니다.
KT 모바일 FAQ | [휴대폰번호보호] 휴대폰번호보호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 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기존의 인증보다 한단계 높은 보완성을 제공하여 휴대폰 도용을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서비스입니다.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