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FAQ [우리아파트] 우리아파트에 가입하지 않은 단지입니다. 서비스 가입방법을 알려주세요.
기가지니 우리아파트는 '아파트너' 서비스에 가입한 단지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아파트너 고객센터(1600-3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KT 기가지니 FAQ [우리아파트] 예약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파트 단지별로 예약 가능한 커뮤니티 시설이 다릅니다. 우리아파트 > 시설예약 화면에서 예약 가능한 시설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우리아파트] 커뮤니티 시설 예약이 완료되었는지 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커뮤니티 시설 예약 요청시, 아파트너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 앱으로 시설 예약 링크가 전송됩니다. 예약 진행 및 최종 예약여부 확인은 아파트너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우리아파트] 관리비, 아파트 일정표, 주요연락처 등에 아무런 정보가 없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공지사항, 일정표, 관리비, 주요연락처, 단지배치도 등 아파트 단지 정보는 관리사무소에서 등록합니다. 찾으시는 정보가 없는 경우, 단지 관리실로 문의해주세요.
KT 기가지니 FAQ [지니토커] 언제 점수가 쌓여요
설정하신 호출어를 부른 후 답변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1점씩 쌓입니다. 단, 리모콘으로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이용한 경우 점수가 쌓이지 않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지니토커] 점수는 어떻게 쌓이고,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기본 점수는 1점, 이달의 추천 대화 5점이 있습니다. 이달의 추천 대화는 기가지니앱> 우측 상단 지니토커 >이달의 추천 대화 또는 TV의 G메뉴 “지니토커 시작해줘” 말씀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점수 확인은 TV의 G메뉴 우측상단 또는 기가지니앱> 우측 상단 지니토커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KT 기가지니 FAQ [지니토커] 이벤트 응모는 어떻게 하나요?
1점만 쌓여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점수에 따라 총 4개의 레벨에 도달하면 중복으로 응모도 가능하며, 중복 당첨도 가능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하여 선정합니다.
알콩달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