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기가지니 [설정] 내 목소리 계정 등록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by 민들레_j 2020. 12. 31.
 

kt 기가지니 FAQ [설정] 내 목소리 계정 등록을 하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내 목소리 계정을 등록하면, K뱅크/우리은행 등의 은행 서비스를 통해 계좌조회 및 간편송금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계정] 사용자 계정명(예, 우리집, 아빠 등)을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는 없나요?
현재 기가지니가 제공하는 사용자 계정은 총 10가지입니다. (예, 우리집,아빠, 엄마, 첫째, 둘째 등) 
본인이 사용하는 계정명 변경을 원하시면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하단 [기기] 메뉴 선택>나의계정]에서 변경 가능 하시며,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ㅇㅇ 계정 변경해줘"] 라고 말해보세요.

단, 직접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하는 기능은 아직 제공되지 않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설정] 우리집 주소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 메뉴  > 주소설정] 을 선택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리집 주소를 등록하시면, 날씨/교통/지역정보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명령법] 기가지니앱에서도 기가지니 기기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나요?
기가지니앱에서 설정 이외에도 기가지니 기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 알람,타이머,리마인더, 간편결제,교통정보 등의 서비스와 홈매니저, 기가지니 IOT 연결시 제어기능 등은 앱을 통해 동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에 직접 음성명령하는 방법 외에 기가지니 앱의 마이크 버튼을 누르면 문자명령이나 음성버튼을 누르고 명령할 수 있는데, 이때에는 호출어를 부르지 않아도 명령할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설정] 푸시 알림 설정이 무엇인가요?
교통정보 제공시나 쇼핑 등의 서비스에서 세부적인 정보 안내를 위해 연결된 휴대폰으로 해당 서비스의 홈페이지 URL을 안내하는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 우측상단 [≡] 메뉴 > 푸시알림설정] 에서 KT내비가 ON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푸시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kt 기가지니 FAQ [설정] 선호 정보 관리에서 콘텐츠 추천 설정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뉴스, 영화, 지니뮤직에서 선택한 선호 콘텐츠를 기가지니가 하루에 2번에서 10번까지 추천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추천 빈도는 사용자 선택이 가능하며, 추천차단 시간을 설정하면 그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추천해 줍니다.


kt 기가지니 FAQ [설정] 기가지니 앱의 사용자 정보에 설정된 비밀번호는 언제 사용되나요?
비밀번호를 설정한 경우 사용자 계정(ex. 우리집, 아빠 등) 변경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계정이 변경됩니다. 또한 간편결제서비스와 생체인증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