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콩달콩

KT [기가지니] [홈서비스] 롯데리아 주문 가능한 메뉴는 무엇인가요?

by 민들레_j 2020. 12. 15.
 

올레 KT [기가지니] [홈서비스] 롯데리아 주문 가능한 메뉴는 무엇인가요?
["지니야, 롯데리아 메뉴 보여줘"]라고 말하면 홈서비스의 추천메뉴를, ["지니야, 롯데리아 신제품 보여줘"] 라고 말하면 신제품을 보여줍니다. 해당 메뉴 이외에 주문가능한 메뉴는 매장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전화로 연결된 후에 직접 문의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올레 KT [기가지니] [홈서비스] 롯데리아 주문은 꼭 기가지니를 통해서 통화해야 하나요?
기가지니로 인터넷전화가 연결되어 있다면 ["지니야, 롯데리아 전화 연결해줘"]라고 하면 바로 주문전화가 연결됩니다. 
(기가지니1 단말해당)

만약 기가지니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가지니와 연결된 스마트폰 메시지로 주문 전용번호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번호로 직접 연결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올레 KT [기가지니] [메모] 메모 기능은 무엇인가요?
기억하고 싶은 내용을 음성으로 쉽고 편리하게 메모하고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니야, 우유사라고 메모해줘"] 라고 등록하고, ["지니야, 메모 읽어줘"] 라고 확인해보세요.


올레 KT [기가지니]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내용을 호출어와 함께 말씀 해주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우유사라고 메모해줘"]
["지니야, 세차하라고 메모해줘"]
["지니야, 숙제하라고 메모해줘"]


올레 KT [기가지니]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기가지니가 최대 10개의 메모를 최신 등록순으로 읽어주며, 추가 메모는 기가지니앱이나 TV화면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메모 읽어줘"]
["지니야, 메모 조회해줘"] 
["지니야, (우리집) 메모 조회해줘"]


올레 KT [기가지니] [메모] 음성메모는 어떻게 보관하고 삭제하나요?
메모는 최대 50개까지 등록되며, 추가 메모를 등록하고 싶으시면 다른 메모를 삭제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메모는 기가지니 앱 및 음성명령으로 삭제 가능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최신 메모 삭제해줘"]
["지니야, 메모 전체 삭제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