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Hello mobile |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민들레_j 2022. 7. 2.

헬로모바일 |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USIM 카드를 핸드폰에 재장착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이용이 안 된다면 개통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개통센터 이용 안내
1. PC로 가입 신청하신 고객 : 1855-1055(유료)
2. 휴대폰으로 가입 신청하신 고객 : 1855-1033(유료)

TIP) 고객님 USIM 카드를 다른 휴대폰에 장착하여 테스트 하였을 경우 ,
동일하게 ´USIM카드를 재장착 후 사용하세요´ 문구 확인될 경우 USIM카드의 문제이므로, 개통센터로 USIM카드 재발급 신청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휴대폰 정지(분실, 일반,이용정지) 복구 후 바로 사용 가능한가요? KT망
정지복구 후 익일 00시 기준으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이벤트]다이렉트 소문내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응모하여 가입비/ 유심비 쿠폰 당첨되었으나 폰번호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재 발송 처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고객명, 고객번호, ID ,응모주차 확인 후 1:1 상담게시판 및 행복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해주시면 재 발송 처리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 [이벤트]다이렉트 소문내고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 응모하여 가입비/ 유심비 쿠폰을 받았습니다.등록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KT망
가무유무 쿠폰은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시 쿠폰 번호 인증을 통해 등록을 해야만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 추가 등록은 어려우니, 온라인 개통 시 등록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 해외에서 데이터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나요? SKT망
전 세계 주요국 LTE/3G 데이터로밍을 이용할 수 있는 로밍 OnePass 부가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 후 별도 해지하지 않으면 해당 국가 로밍 이용 시마다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는 서비스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App /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2144(유료)





헬로모바일 | 인터넷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 방법 안내 공통
1. 인터넷창을 열고 상단 메뉴의 도구 또는 우측 상단 설정 아이콘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세요.

1. 인터넷창을 열고 상단 메뉴의 도구 또는 우측 상단 설정 아이콘에서 
인터넷 옵션을 클릭하세요.
2. 인터넷 옵션 팝업에서 검색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인터넷 옵션 팝업에서 검색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3. 검색 기록 삭제 팝업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항목에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3. 검색 기록 삭제 팝업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항목에 체크한 후,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출처  헬로모바일[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https://direct.lghellovision.net/customer/viewFaqList.do?pgNum=0601

꼭 보고 가세요!

댓글